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량진 수산시장 대방어 + 모듬해산물(사이드)+ 해물탕

by STORYBLOG 2021. 1. 8.
300x250

안녕하세요~   여러분    (^_^)/

 

제가 이번에는 아주 싱싱하고 살아있는 노량진 수산시장 에 왔어요 !!

 

우선 사진으로 소개를 드릴께요 !!

 

 

 

                                             노량진 수산시장의 활어 - 086    손선장  

 

친구들끼리 노량진 수산시장 안으로 들어가서 그 수많은 가게중에서 어디로 정할까 정말 고민 고민 많이 했었어요

 

테이블의 위치는 어떻고 창가가 있냐 없냐..  또한 좋은 자리일것 같으냐 아니냐.. 등등... 여러모로 의견이 있었고

 

한참을 시장안을 구경하면서 어디로 정할지 보고있던 시간이 벌써 35분이나 지나간거에요 ㄷㄷㄷ...  (◎ 益 ◎;)

 

그리곤 정말 명당일것 같은 테이블 !!  일명 기분 좋게 먹을수 있는 식당안이 보였어요~ 

 

마침 바깥 수족관 안에 담겨있는 바다생물들도 정말 싱싱해 보이고 맛있어 보였죠 !! 

 

그 살아있는 생물을 보면서 입맛을 느끼는 저는 웬지 잔인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 이유는 !

 

이 바다생물들이 날 보고 있으면서 잡아먹힐것 같은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것 같았죠... 

 

말 못하는 동물 들이라도 다 안데요~  자신을 곧 죽을거라는 것을... 정말 입니다 ~

 

 

 

                                             대게들이 무지하게 엄청 싱싱해 보이죠?    맛 좋습니다 

 

그리곤 정말 좋아보이는 이 테이블을 선택!! 정말 여기 이 가게는 우리의 선택받은 가게임 !!

 

메뉴를 어떤걸로 고를까 고민하던 찰나 !!  푸짐한 걸로 같이 배불리 먹어야 겠다는 의견이 다수 나와서 

 

대방어   모듬해산물(사이드)   해물탕    이렇게 뭉탱이로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

 

 

 

짜잔~! 우선 보기부터 정말 맛깔나는 대방어 하고 모듬해산물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이지 보기만 해도 맛 광택나는 윤기가 줄줄 흐르네요 제 마음은 너무 앞서가기만 했답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명품 같지 않나요> 정말 예뻐보인다는게 맛도 좋다고 했습니다 

이 대방어!!  정말 말로 표현 할수 없을만큼 정말 너무 바다 맛이나며 싱싱했어요~ 

 

요고를 저는 그냥 먹기도 하고 상추 깿잎에 싸먹기도 했어요 ~

 

정말이지 !  마구 마구 녹아내립니다  넘 맛있어서 제가 거의 반에 반을 먹을 정도  ✦‿✦

 

 

                                                            채소는 상추와 깻잎 !!

 

고기 한점 한점 먹는 것이 넘 상쾌해요 ~   씹히는 맛이 일품 명품 !!  역시!!  대방어 !! 그래서 대방어 대방어 하나 봐요 !

 

                                                          깻잎위에 고기 한점 찰칵 !!

캬~ 또 이것은 삼장에 찍어먹는 맛도 아주 그냥 죽여 줍니다 진짜 ! @ @ @  쌈장에 찍어먹어주면 주변에서 알아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  너 정말 회 맛깔나게 먹는구나 ~   그렇지 나는 일반적으로 먹는것을 싫어하고 맛나게 먹는것을 좋아한다 !!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막 녹아 내립니다 !! ~~   너무 맛있어요~    ❀´▽`❀    ❀´▽`❀

 

 

 

                     그리곤 해물탕이 나오고 ~   정말 얼큰 칼칼하고 바다맛이나고 정말 맛이 일품 !!  최고에요 !!

 

 

 

                쑥이 정말 환상의 조합 이였던것 같아요 ~ 쑥이 맞던강?...   나물?....음..음..... 조금 쓴것 같았는데..

     이 해물탕을 밥에다가 각자 비벼먹었습니다 저는 이날 밥을 3공기나 먹었어요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요고는 잘게잘라 먹기좋게 토막 토막 썰이가 된  낙지  정말 부드럽고 연하고 말랑 말랑 한 촉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

 

   

 

전복과 가리비 새우 !!!  이거는 전부 찍지는 못했지만 옆의 형님의 도움을 받아 새우 사진을 한장 기념 찰칵 !!

 

이 해산물들도 말할것 없이 그냥 순삭이에요    저희 애들이 전부 쓸어버렸습니다 ~  (ㆁωㆁ*)  

 

 

 

 

 

                                     이렇게 해서 다같이 기분좋게 전부 맛있게 먹었습니다 !!

 

                                     

 

                                    노량진 수산시장의 횟집 에서의 내용이였습니다 이상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