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동 푸라닭 치킨!!!

by STORYBLOG 2020. 10. 2.
300x250

2틀동안 배달일이 너무없네요.... 아마 오늘도 없고.. 추석연휴 끝날때까지 없을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신림동의 푸라닭!!! 치킨 이나 먹으면서 게임 하는중.. ㅋㅋㅋ

 

정말.. ㅠㅠ  다른 일 이라도 찾아보고 있는데 도저히 저에게 내키는 것이 없어용 ㅠㅠ

 

배달로만 하루 기본 15만씩 버는데 ㅠㅠ  흑.. 어카낭... ㅠㅠ  

 

 

 

 

 

 

그래도 이 치킨하고 단무지와 콜라의 궁합이 절묘 하더라고요!!

 

아주 맛좋게 기분좋게 먹었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추석에 머하고 계신가요? 전.. 집에만 있네요...

300x250

댓글